채용분야

행정 담당자 (재정/인력)

2015.11.02

행정가는 재정 관리, 인력 관리, 행정 업무 전반을 맡습니다. 재정 관리에는 회계, 예산 관리, 재정 보고 등이 포함되며, 인력 관리에는 현지 직원 관리, 계약, 급여, 교육, 평가 업무가 포함됩니다. 그 밖에 법적 문제나 과세, 구호 활동가 파견 절차(비자, 노동 허가, 비행), 기타 전반적인 행정(사무 행정, 창고, 숙소 등) 업무를 맡습니다.

• 최소 2년 이상의 재정 및 인력 관리 업무 경험
• 재정: 현금 유출입, 회계, 예산 관리/분석, 보고서 작성, 감사 자료 정리 및 다분야 경험
• 인력: 급여, 법무, 계약 관리, 기타 행정
• 모든 지원자에 대하여 기본 기술 및 지식 확인을 위한 테스트 진행
• 봉사정신이 투철한 자
• 현지 당국 및 여러 단체들과 협상을 수행할 정도의 고급 언어 구사력
• 훈련 및 관리 경험
• 현장 활동 기간: 6개월

분야: 
비의료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