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후원] 후원기업 소식

국경없는의사회와
함께해 주신
후원 기업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국경없는의사회는 독립적이고 신속한 의료 구호활동을 위해 95% 이상의 재원을 민간 기부금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국경없는의사회가 독립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후원으로 참여해주신 후원기업들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이용자들과 나눔 이벤트 진행, 국경없는의사회에 1억 원 전달

펄어비스는 2019년 연말 나눔 이벤트 ‘검은사막이 대신 전해드립니다’를 통해 국경없는의사회에 1억 원을 후원했습니다. 검은사막 이용자가 은화(게임내 재화)로 ‘나눔의 증표’를 구매하면 총액에 따라 펄어비스가 국경없는의사회에 기부하는 이벤트였는데, 총 1조 5천억 개의 은화가 모여 펄어비스는 약속된 기준에 따라 1억 원을 국경없는의사회에 후원했습니다.


이알플러스, 국경없는의사회에 시리아 난민 위한 후원금 2천만 원 전달

이알플러스는 지난 2016년부터 4년 동안 국경없는의사회의 긴급 구호활동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2016년 나이지리아 긴급 구호, 2017년 방글라데시 로힝야 난민을 위한 긴급 대응 프로젝트, 2018년 영양실조 캠페인에 이어 2019년 연말, 레바논 베카밸리에 거주하는 시리아 난민을 위해 후원금 2천만 원(누적 8천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이알플러스의 후원금 2천만 원은 약 54만 명의 시리아 난민이 거주하고 있는 레바논의 베카밸리 지역의 의료 구호 활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제이엔, 3년 연속 자선 이벤트 ‘배틀런’ 진행, 국경없는의사회에 후원금 전달

올해 3회를 맞이한 ‘배틀런 2019’는 스트리머들이 총 72시간 실시간 방송을 통해 릴레이로 게임의 엔딩을 클리어하며 후원금을 모으는 기부 행사입니다. 생방송 중 총 310명의 시청자가 후원에 참여해 6백5십만 원의 후원금(누적 3천2백만 원)이 국경없는의사회 연말 모금 캠페인에 전달됐습니다.


신한카드 아름인에서 국경없는의사회를 후원하세요

신한카드 아름인에서 포인트와 신한카드로 국경없는의사회를 후원할 수 있습니다. 잠자고 있는 포인트로 국경없는의사회 의료 구호활동을 후원하세요!

후원 방법
1. 아름인 사이트(https://arumin.shinhancard.com) 접속 : 검색창에 ‘국경없는의사회’
2. 모바일 신한카드 앱 접속 : 납부, 편의 > 아름인에 접속해서 국경없는의사회 기업 후원


후원 계좌
신한은행 140-009-508856
(예금주 : 사단법인 국경없는의사회 한국)
 

후원 문의
전화 : 02-3703-3573
이메일 : corporate@seoul.msf.org

※ 국경없는의사회가 추구하는 인도적 목표 및 의료적 가치가 상충하는 경우, 해당 기업의 지원을 받을 수 없기에 담배, 술, 무기제조업, 채굴산업, 제약업 범주에 해당하는 기업의 후원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