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후원 개발 활동] 후원기업 소식

국경없는의사회와
함께해 주신
후원 기업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국경없는의사회의 전체 기금 중 95% 이상은 민간 기부금입니다.
개인과 기업의 기부로 이루어진 민간 기부금은 국경없는의사회가 독립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줍니다.
국경없는의사회가 공정하고 신속하게 구호 활동을 펼칠 수 있는 힘은 바로 후원자 여러분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 코로나19 긴급구호기금 1천만 원 전달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10월 29일 국경없는의사회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코로나19 위기 대응 긴급 구호 후원금을 전달했습니다.
LH는 1천만 원의 코로나19 긴급구호기금을 기부하고, 임직원들이 국경없는의사회 ‘생명을 살리는 지도 만들기–미씽맵(Missing Map)’ 언 택트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전 세계의 위기가 된 코로나19에 대응하고 있는 의료진과 고통받는 환자를 위해 후원해주신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언택트 봉 사활동에 참여해주신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하나금융그룹, 코로나19 긴급구호기금 4천만 원 약속

11월 8일 인천 스카이72 골프클럽 오션 코스에서 열린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에서 국경없는의사회는 코로나19 위기대응 긴급구호 후원금을 전달받았습니다.
대회 총 상금의 1%와 하나금융그룹의 매칭 기부, 채리티 이벤트를 통해 4천만 원을 전달받았습니다.
하나금융그룹의 후원금은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위한 코 로나19 긴급 대응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코로나19로 고통받는 국경 너머의 의 료진과 환자들을 위해 후원해주신 하나금융그룹과 선수들, ‘생명을 살리는 지도 만들기’에 참여해주신 모든 임직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아울러 하나금융그룹은 10월 9일 임직원과 함께 언택트 사회공헌 활동으로 국경없는의사회 ‘생명을 살리는 지도 만들기–미씽맵(Missing Map)’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전 세계 가장 취약한 곳의 환자들을 치료하는 일에 앞장서 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