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후원 개발 활동] 후원기업 소식

국경없는의사회와
함께해 주신
후원 기업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국경없는의사회의 전체 기금 중 96% 이상은 민간 기부금입니다. (2019년 국제 회계보고서 기준) 
개인과 기업의 기부로 이루어진 민간 기부금은 국경없는의사회가 독립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줍니다. 국경없는의사회가 공정하고 신속하게 구호 활동을 펼칠 수 있는 힘은 바로 후원자 여러분입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이용자들과 2020 나눔 이벤트 진행, 2년 연속 1억 원 전달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와 함께한 나눔 이벤트를 통해 후원금 1억 원을 2019년에 이어 2년 연속 국경없는의사회에 전달했습니다. 김덕영 펄어비스 인사문화실장은 “전 세계 검은사막 이용자와 함께 한 이번 후원이 의료 지원이 필요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희망 하며,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준 이용자에 감사 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넷킬러, 클라우드 장애 보상금으로 국경없는의사회에 후원

 

넷킬러가 업계 최초로 시행하는 ‘클라우드 장애 보상금 비영리 단체 기부 캠페인’은 비록 서비스 장애로 불편함을 겪었지만 보상금을 통해 어려운 사람들을 도와 나눔 정신을 실현하고자 하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됐습니다. 넷킬러는 새로운 기부 문화를 장려하고 인식을 전환할 수 있도록 기부 된 고객사 크레딧에 대해 20% 추가 매칭 후원을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