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행사

국경없는의사회의 2020 캘린더 유튜브 구독 이벤트

2019.12.05
일시: 
2019.12.05 AM 12:00 ~ 2019.12.20 AM 12:00
신청기간: 
2019.12.05 AM 12:00 ~ 2019.12.20 AM 12:00

전 세계에서 인도주의 의료 구호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경없는의사회입니다!

연말을 맞아 유튜브를 구독해주시는 모든 분께 2020년 캘린더를 보내드립니다. (선착순으로 제공됩니다)

국경없는의사회 채널에 업로드되는 세계 곳곳의 전쟁, 분쟁 또는 자연 재해 시 긴급 대응 등 현장 이야기를 놓치지 마세요. 여러분의 관심으로 세상이 변화합니다.
유튜브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MSFkorea


 

 

 

There are no borders in saving lives.
생명을 살리는 일에는 국경이 없습니다.

국경없는의사회는 무력 분쟁, 전염병, 자연재해 혹은 의료 사각지대에 있어 의료 지원을 받지 못해 생존을 위협 받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구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국경없는의사회는 인종이나 종교, 성별, 정치적 신념에 관계없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의 필요에만 근거해 공정하게 의료 지원을 제공합니다.

 

Patient first.
국경없는의사회는 환자가 있는 곳으로 달려갑니다.

국경없는의사회는 무려 1억 명이 넘는 환자를 치료해왔고, 지금 이 순간에도 생명이 위태로운 환자들을 현장에서 직접 치료하고 있습니다.

 

You can help save lives.
생명을 살리는 일에 동참해주세요.

국경없는의사회 한국 사무소는 2012년 처음 문을 열어 한국 대중에 전 세계 인도주의 위기 상황을 알리고 국제 활동 지원을 위해 한국 이해 관계자와 소통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구호활동가 모집과 후원 기금 모금 활동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습니다.

 

2020 캘린더 이야기 소개

국경없는의사회가 전하고 싶은 세계 속 인도주의 위기 이야기를 사진에 담았습니다. 사진 프레임 너머에 숨겨져 있는 용기 있는 구호 활동가들의 아름다운 힐링 스토리를 기억해주세요.

이라크 모술 국경없는의사회 산부인과 병동에서 미숙아로 태어난 아기의 발입니다. 태어났을 때 무게는 겨우 800그램이었습니다. 오랜 전쟁으로 의료 시스템이 붕괴되고 삶의 터전은 황폐화됐지만 다음 세대를 이어갈 새로운 생명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국경없는의사회 간호사가 지중해에서 구조된 난민 아이에게 구명조끼를 입히고 있습니다. 지중해에서 바다를 건너는 난민과 이주민을 수색하고 구조하는 일도 국경없는의사회가 하고 있답니다.

 

3월은 세계 결핵의 날이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결핵치료센터에서 환자에게 청력 검사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결핵 치료에 사용되는 일부 약물이 청력 손상과 같은 심각한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4월에는 세계 말라리아의날이 있습니다. 말라리아가 급증하는 우기에 대응해 아프리카 곳곳에서 예방 접종과 치료 병동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경없는의사회 간호사가 수술 장갑으로 풍선을 만들어 치료를 받는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전쟁 중이지만 9월의 유엔 세계 평화의 날을 맞아 병원에서라도 이들이 평화로운 날을 보낼 수 있길 기원해봅니다.

 

국경없는의사회 2020 달력

1. 탁상달력
구성: 240x170(mm) / 34page / 몽블랑 190g

 

2. 국경없는의사회 스티커
구성: 50x50(mm) / 시냅스 리무버블 135g / 3ea
붙였다 뗐을 경우에도 자국이 남지 않는 리무버블 스티커이기 때문에 다양한 곳에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응원에 힘입어 국경없는의사회는 오늘도 환자가 있는 곳으로 달려갑니다! 국경없는의사회 탁상 달력으로 인도주의 의료 구호 단체 국경없는의사회를 생각해주세요.

 

 

국경없는의사회 캘린더를 받는 정말 쉬운 방법

▼Step 1 국경없는의사회 유튜브 구독하기▼

 

▼Step 2 구독 인증하고 캘린더 받기▼

 

***감사합니다.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