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캠페인
국경없는의사회 Good Job 캠페인
국경없는의사회는 "좋은 일"에 대한 고민과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굿잡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작가 허지웅, 비올리스트 리처드용재오닐, 셰프 오세득, 현대무용가 차진엽, 퍼퓸 디자이너 김수향, 뮤지컬 배우 김다현 등 많은 분들이 국경없는의사회의 "좋은 일"을 알리는데 함께 뜻을 모았습니다. 네이버 해피빈 공익캠페인과 국경없는의사회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1. 네이버 해피빈 공익캠페인 참여
네이버 해피빈 공익캠페인에서 국경없는의사회 우리저금통에 의료비 지원을 위한 콩기부에 참여하거나 본인 또는 주변의 지인의 선행을 댓글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페이지 바로가기> http://campaign.happybean.naver.com/goodjob
2. 국경없는의사회 인스타그램 참여
여러분이 생각하는 #굿잡 #좋은일 은 무엇인가요? 국경없는의사회 인스타그램(@msfkorea) 팔로우 하고 #굿잡캠페인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또는 댓글로 여러분의 생각을 들려주세요.
참여해주신 분께는 추첨을 통해 허지웅 작가가 사인한 에세이북(3분), 오세득 셰프/김다현 배우가 사인한 국경없는의사회 다이어리와 에코백 (2분), 리처드용재오닐의 사인 CD (3분), 김수향 퍼퓸 디렉터가 직접 고른 SOOHYANG 미니캔들 셋트(1분) 등 참여자분들의 마음이 담긴 선물을 드립니다.
[인터뷰] 허지웅 작가가 생각하는 Good Job은?
[인터뷰] 오세득 셰프가 생각하는 Good Job은?
[인터뷰] 비올리스트 리처드용재오닐이 생각하는 Good Job은?
[인터뷰] 퍼퓸디자이너 김수향이 생각하는 Good Job은?
[인터뷰] 현대무용가 차진엽이 생각하는 Good Job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