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후원기업소식

뷰코셋코리아, 국경없는의사회에 정기후원 시작 “구호 현장에 직접 가지는 못하지만 후원으로 함께 합니다”

2018.06.14

뷰코셋코리아는 여성위생 용품인 핀란드 유기농 생리대를 수입,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고 기업의 이익을 사회 구성원들에게 환원하고자 하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뷰코셋코리아는 올해 3월부터 국경없는의사회에 정기후원을 하고 있습니다.

뷰코셋코리아의 전민철 대표는 “평소 ‘국경없는의사회’의 의료 구호 활동에 감동을 받았다”며 “사회환원을 중요한 가치에 두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작지만 정성의 마음을 담아 후원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후원 계기를 밝혔습니다. 아울러 “ 지금도 세계 각지에서 국경없는의사회의 구호활동가들이 희생적인 활동을 하고 계신 것으로 안다”며 “저희가 직접 현장에 가지는 못하지만 마음으로부터 깊은 격려와 감사를 전한다”고 현장에서 땀 흘리는 국경없는의사회의 구호활동가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뷰코셋코리아가 매달 꾸준히 전달해 주는 후원금은 전 세계 70여개국에서 무력분쟁, 전염병, 자연재해 등으로 의료 지원을 받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입니다.

국경없는의사회의 인도주의적 가치에 공감해 주시고, 지속적으로 의료 구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손 잡아 주신 뷰코셋코리아의 임직원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