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후원기업소식

의사전용 학술 플랫폼 ‘키메디’, 국경없는의사회를 위한 포인트 후원 캠페인 진행

2020.07.30

의사전용 학술 플랫폼 ‘키메디’, 국경없는의사회를 위한 포인트 후원 캠페인 진행

 

 

키닥(Keydoc)은 의사전용 학술 플랫폼인 ‘키메디 (www.keymedi.com)’ 를 중심으로 의약품 및 의료 기기 커머스, 컨벤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메디컬 플랫폼 기업입니다.  

지난 4월 키닥은 국경없는의사회와 협약을 맺고 키메디 회원들이 직접 후원한 포인트를 1년간 국경없는의사회에 후원하는 ‘키메디 포인트 후원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약정하였습니다. 

1년간 모여진 포인트는 후원금으로 전환되어 국경없는의사회의 인도주의 의료 활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키닥은 의료인들에게 질 좋은 의료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뿐 아니라 국제 인도주의 의료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후원 계기를 밝혔습니다.  

키닥이 함께 한 특별한 후원 캠페인의 후원금은 전 세계 70여개 국에서 무력분쟁, 전염병, 자연재해 등으로 의료 지원을 받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입니다. 국경없는의사회가 긴급 의료 구호 활동을 계속할 수 있도록 손잡아 주신 키닥과 후원에 참여해 주신 키메디 회원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