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후원기업소식

GTI박람회 플리마켓 수익금 전액 '국경없는의사회'에 전달

2021.10.19

2021년 10월 14일 부터 17일까지 4일간 개최된 제9회 GTI국제무역 투자박람회 마지막날,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특설 스튜디오에서 GTI 박람회 기간 중 열린 희망나눔 플리마켓의 수익금을 국경없는의사회에 전달하는 기부금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GTI 박람회 희망나눔 플리마켓을 통해 도내 기업 제품 경매와 유명 스포츠 스타 애장품 경매 등을 통한 수익금 전액을 국경없는의사회에 기부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 세계의 환자들에게 희망을 주는 선한 영향력을  전해주셨습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최문순 강원도 도지사님이 직접 참여해주셨고, 안권용 강원도 글로벌투자통상국장님, 김주흥 강원도경제진흥원장님이 함께 자리해 주셨습니다.

최문순 도지사님은 "국경없는의사회 50주년을 기념하며,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하다."면서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기부 행사를 확대해 나가겠다"는 말씀을 기부금 전달식에서 전해주셨습니다.

티에리 코펜스 국경없는의사회 한국 사무총장은 "국경없는의사회를 대표하여 후원금을 모아주신 GTI EXPO에 감사드리며, 전달해주신 후원금은 소외된 환자들을 위한 의료 구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플리마켓을 통해 후원금을 전달해주신 GTI 박람회 관계자 여러분, 강원 FC, 참여해주신 도내 기업과 애장품을 기부해주신 스타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