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후원기업소식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국경없는의사회에 글로벌 자선의 날 행사 기부금 전달

2021.11.17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임직원들이 참여한 '글로벌 자선의 날' 행사모습

영국계 글로벌 인재 채용 전문 기업인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Robert Walters Korea)는 지난 10월 25일 국경없는의사회의 의료 구호 활동을 위해 후원금 2,800,000원을 전달하였습니다.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임직원들은 유기견 보호소, 노숙자 쉼터, 플로깅, 마라톤 등 다양한 봉사활동 참여를 통해 기부금을 모금하였으며, 코로나19로 생계를 위협받는 사람들을 위한 국경없는의사회의 구호 활동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후원금을 전달하였습니다.

로버트 월터스는 ‘스스로의 가능성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도전하는 사람과 기업 그리고 커뮤니티를 지원한다’는 이념 하에 폭넓은 사회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매년 전 세계 지사가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글로벌 자선의 날 행사(Global Charity Day)를 개최하여 후원금을 모금하고 지역 사회 복지 단체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로버트 월터스의 후원금은 전 세계 88개국에서 코로나19 대응활동을 비롯해 분쟁지역, 전염병, 자연재해 등으로 의료 지원을 받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입니다. 국경없는의사회가 가장 도움이 필요한 환자들을 위해 긴급 의료 구호 활동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로버트 월터스의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