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알플러스가 국경없는의사회의 동행 기업으로 후원을 이어오신 지 6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알플러스는 매년 나이지리아, 방글라데시, 레바논 등 다양한 국가와 프로그램에 후원해 주셨고, 2021년에는 아프가니스탄 의료 지원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이알플러스 신명제 대표이사는 “2003년 창립 이후, 주로 국내 NGO 단체들에 대한 후원을 통해 기업 이윤의 사회적 나눔을 실천해오다, 지구상에서 가장 열악하고 힘든 곳에서 인도주의적 의료 활동을 하는 국경없는의사회를 알게 되었고, 이에 2016년부터 지정 후원을 계속하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국경없는의사회에서 급박하게 필요로 하는 당해 연도 사업에 대해 후원하며, 올해는 아프가니스탄 의료 구호 활동에 대해 지정 후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탈레반 집권 후에 자유와 인권을 잃고, 전쟁과 폭력 속에서 신음하고 있는 아프가니스탄 국민을 치료하고 구호하는데 미약하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현장의 의료진과 활동가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기원하며, 늘 응원하고 감사히 생각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알플러스는 온오프라인의 경계없이 사람과 사람을 잇고, 일상과 콘텐츠를 연결하고 문화와 경험을 큐레이션하는 Holistic Marketing Agency이며, 국내외 유명 대기업의 BTL (Below the line) 마케팅 파트너사입니다.
이알플러스의 후원금은 무력 분쟁 후 급증하는 환자 수와 의료 시설의 부재로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이어지고 있는 국경없는의사회의 아프가니스탄 활동을 위한 긴급 구호금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인도적 도움이 가장 필요한 취약 계층의 환자들을 위해 국경없는의사회가 지속해서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이알플러스의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