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후원기업소식

마이다스아이티, 니제르 마가리아 지정기부금 1억 원 후원

2022.03.17

마이다스행복재단(이사장 이형우)은 지난 12월 국경없는의사회에 니제르 마가리아 아동 치료 접근성 향상을 위해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했습니다. 마이다스아이티의 핵심가치 중 하나인 ‘나눔’을 실천하고자 연 매출액 1,000억의 1%에 달하는 금액을 사회로 환원하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의 하나로 국경없는의사회에 후원했습니다.

마이다스아이티 임직원들이 매파톤 튜토리얼에 참여하는 모습

 

최근에는 임직원들이 국경없는의사회의 온라인 봉사활동 미씽맵에 참가하며, 차드 로고네 지역의 2만 4천여 개 건물을 새로 매핑하기도 했습니다.

마이다스행복재단은 “우리의 능력은 세상으로부터 얻은 것이기 때문에, 세상으로부터 얻은 이익 역시 세상에 환원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생존과 직결된 최대 다수의 최소고통을 추구합니다. 이러한 취지에서 국경없는의사회의 니제르 아동 치료 접근성 향상 프로젝트를 후원했습니다. ‘옳은 일을 올바르게’ 실행하는 마이다스의 정신에 따라 아프리카 지역의 많은 어린이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이 되길 바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마이다스행복재단의 모체인 마이다스아이티는 건설공학 구조해석 SW 글로벌 1위 기업으로 AI 역량 검사를 서비스하는 마이다스인을 계열사로 두고 있습니다. 마이다스아이티의 경영철학은 행복, 보람, 나눔에 뿌리를 두며, 큰 회사보다는 '좋은 회사', 회사 유익보다는 '지역사회 유익'을 우선시하는 경영을 추구하는 기업입니다.  

마이다스 아이티의 후원금은 니제르 마가리아의 후원금으로  5세 미만 아동 대상 영양실조 치료 및 말라리아 대응 등 활동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국경없는의사회가 가장 도움이 필요한 환자들을 위해 긴급 의료 구호 활동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마이다스행복재단, 마이다스아이티 및 계열사의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미씽맵 후기 더 자세히 읽어보기: https://blog.naver.com/msfkr/222676196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