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후원기업소식

알에프메디컬, 3년 연속 국경없는의사회에 후원

2022.05.20

 

알에프메디컬(RF Medical, 대표 전명기)는 지난 5월 19일 국경없는의사회의 의료 구호 활동을 위해 후원금 1,000만원 (누적 6천만 원)을 전달하였습니다. 알에프메디컬은 2020년 코로나19 긴급 구호금 전달을 비롯하여 지속해서 3년째 반기마다 국경없는의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시고 있습니다.

티에리 코펜스 국경없는의사회 한국 사무총장(좌), 전명기 대표(우)가 한국사무소 직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알에프메디컬의 전명기 대표는 “회사의 이념에 따라 사회 기여 방안을 오랫동안 고심해왔다. 앞으로도 사회적인 가치와 의무를 다하는 기업으로써, 꾸준히 나눔의 의미를 실천하고 싶다.”고 지속적인 기부에 대한 마음과 기부 소감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알에프메디컬은 의료용 고주파 치료기기를 전문으로 연구, 개발하는 글로벌 강소기업으로서, 지속적인 R&D를 통해 제품의 치료 범위와 새로운 시장 창출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알에프메디컬의 후원금은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코로나19 대응 활동을 비롯해 무력 분쟁, 전염병, 자연재해 등으로 의료 지원받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입니다. 국경없는의사회가 가장 도움이 필요한 환자들을 위해 긴급 의료 구호 활동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알에프메디컬의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