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자산운용은 임직원들이 사회공헌을 위해 자발적으로 모금하는 밝은세상기금 중 일부를 국경없는의사회에 긴급 구호금으로 전달했습니다. “분쟁, 전염병, 자연재해 등으로 인해 생존 문제에 당면한 이들에게 이번 후원이 작은 솔루션이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후원 소감을 전했습니다. 후원에 참여한 한화자산운용 임직원은 “국경없는의사회를 통해 혼자 힘으로는 하기 어려운 일들도 다수의 마음이 모이면 해낼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았다. 소중한 생명을 조금이라도 더 많이 구호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지난 11 월에 개최한 국경없는의사회의 ‘MORE THAN A PICTURE’ 사진전에도 한화자산운용 임직원 10여 명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김지민 구호활동가 (마취과 전문의) 가 직접 들려주는 전시 해설과 현장 이야기를 듣고 국경없는의사회의 의료구호활동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화자산운용은 펀드, ETF 등 다양한 상품을 통해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자산운용사입니다.
한화자산운용의 후원금은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코로나 19 대응 활동을 비롯해 무력 분쟁, 전염병, 자연재해 등으로 의료 지원받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입니다. 국경없는의사회가 가장 도움이 필요한 환자들을 위해 긴급 의료 구호 활동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한화자산운용의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