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23일에 클로버게임즈 본사에서 후원금 전달식이 진행됐습니다. 클로버게임즈는 모바일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하여 진행한 ‘We Run Together’ 기부 이벤트를 통해 모인 후원금 3000만 원을 비지정 긴급 구호금으로 국경없는의사회에 전달했습니다.
기부금은 지난 3월 23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한 오프라인 콜라보레이션 카페 '사거리제과점'의 굿즈 판매를 포함한 수익금 전액과 유저가 직접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친구 초대 페스티벌' 기부 이벤트로 조성됐습니다. 이번 기부 캠페인의 선한 취지에 공감한 약 2만5000명 이상의 유저들이 동참하여 3000만 원에 해당하는 카페 수익금 및 기부 포인트가 적립됐습니다.
클로버게임즈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유저들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기부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지지해 주고 함께 해준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임직원들의 의견으로 국경없는의사회를 후원처로 정하게 됐습니다. 국경없는의사회가 많은 생명을 살리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클로버게임즈는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게임 개발, 운영사입니다. ’2020 대한민국게임 대상’을 수상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로드 오브 히어로즈’를 라이브서비스 중이며, 다양한 생활 콘텐츠와 이용자들의 소통에 중심을 둔 생활형 RPG ‘잇츠미[#ME]’를 23년 7월부터 한국에 런칭하여 글로벌 서비스 중입니다.
클로버게임즈에서 보내주신 후원금은 전 세계 70여개 국에서 무력분쟁, 전염병, 자연재해 등으로 의료 지원을 받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입니다. 국경없는의사회가 긴급 의료 구호 활동을 계속할 수 있도록 함께 해 주신 클로버게임즈 임직원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