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공지사항

후원 신청 및 관리 시스템 개선 작업 안내 (11/16~)

2021.11.03
후원 신청 및 관리 시스템 개선 작업 안내

 

국경없는의사회 홈페이지가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후원 신청 및 관리 시스템 개선 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개선 작업 이후에는 후원자님의 성함과 휴대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한 본인인증으로 바로 로그인이 가능하오니, 등록된 정보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 홈페이지 이용 혹은 후원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개선 작업 기간 동안에는 안정된 작업을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후원 신청 및 정보 확인이 불가하니 후원자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기간동안 정보 확인 및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후원자센터(전화) 혹은 이메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 개선 작업 일시: 11월 16일(화) 00:00 ~ 11월 19일(금) 23:59
 

후원자 정보 확인 및 수정 방법 

OPTION 01홈페이지 후원자 로그인 
 
수정을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 정보' 페이지 내에서 수정 하시고자 하는 정보 입력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시스템 개선 작업 이전까지 (11월 15일(월) 23:59까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하기
OPTION 02후원자센터 전화
 
후원자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9:00 - 18:00 입니다.
후원자센터 연결하기
OPTION 03이메일 
 
이메일을 통해 후원자님의 이름, 연락처, 수정 하시고자 하는 정보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보내기

▶ 안전하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후원금 납부내역 확인 및 기부금영수증 발급내역은 12월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빠른 확인과 영수증 발급이 필요하신 경우 후원자센터 및 이메일을 통해 요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