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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분야

프로젝트 재무 및 인력 관리자 (Project Finance and Human Resources Manager)

2015.11.02

행정가는 재정 관리, 인력 관리, 행정 업무 전반을 맡습니다. 재정 관리에는 회계, 예산 관리, 재정 보고 등이 포함되며, 인력 관리에는 현지 직원 관리, 계약, 급여, 교육, 평가 업무가 포함됩니다. 그 밖에 법적 문제나 과세, 구호 활동가 파견 절차(비자, 노동 허가, 비행), 기타 전반적인 행정(사무 행정, 창고, 숙소 등) 업무를 맡습니다.

직무내용

  • 직원 채용, 훈련, 브리핑, 평가, 개발 등 인사 과정 계획, 감독 및 수행
  • 프로젝트 계획에 대한 자문, 인사관리 필요를 예측하기 위한 인력 관리 도구 업데이트 및 직원 관리 지원
  • 현지 노동법과 국경없는의사회 원칙에 따른 프로젝트 직원 고용, 계약 수정, 종료 절차 이행
  • 프로젝트 현지 직원에 대한 급여 지급 절차를 감독/수행하여 지급의 정확성(삭감, 초과근무, 급여 인상 등) 및 적시성 보장
  • 현지 급여 제도에 기초한 정확하고 공정한 보수 보장
  • 행정팀(인사 및 재무 보조, 청소부, 요리사, 서기 등) 훈련, 감독 및 관리
  • 프로젝트별 비용을 예상하고 현금 수요와 안전성을 최적화하기 위한 현금 관리 유출입 경로 및 워크플로우 도입
  • 투명한 회계 및 후원 예산 보고 보장을 위한 거래 절차 및 시스템 이행 및 감독
  • 모든 프로젝트 직원의 도착, 숙박, 이동, 출발의 실행∙행정적 관리 

자격요건

  • 최소 2년 이상의 재무 및 인사 관리 업무 경험
  • IT 기술(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 최소 B2 레벨 이상의 영어 및/또는 프랑스어 구사
  • 최소 6개월 근무 가능
  • 국경없는의사회의 활동과 가치에 대한 헌신
  • 높은 팀워크 역량
  • 불안정한 지역을 포함해 전 세계 다양한 환경에서 활동하고자 하는 의지
  • 적응력 및 다국적 팀의 일원으로 협업할 수 있는 역량
  • 유연성 및 높은 수준의 스트레스 대처 능력
  • 해결중심적 접근을 실천하는 자기주도적 성격
  • 교육∙훈련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
  • 사람 중심적, 외교적 접근 방식

우대사항

  • 재무, 경영, 관리 또는 인사 전공 학위, 또는 전문 자격증
  • 자원이 열악한 환경에서 근무한 경험
  • 팀 관리 경험